마련된답변
-
Q
PC환경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아요
- A
PC 환경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사용 중이신 브라우저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여 주세요.
저희 쇼핑몰에서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고 결제가 가능한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8버전 이상, 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입니다. Internet Explorer 7버전 이하이거나 위에서 명시되어 있지 않은 브라우저의 경우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이용을 위해 브라우저 업데이트 및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는 아래의 주소를 복사하여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다운로드 제공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브라우저별 다운로드 제공 링크
Internet Explorer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Chrome : http://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
Safari : http://support.apple.com/kb/DL1531?viewlocale=ko_KR
Firefox : http://www.mozilla.or.kr/ko/firefox/new/
-
Q
무통장 결제로 주문했는대요 카드로 결제 가능할까요?
- A
무통장으로 주문시 담당자 확인후 개인결제창에 카드로 결제 하실 수 있게 업데이트 됩니다.
급한 요청시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바로 업데이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쇼핑몰에서 회원 (비회원)으로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 A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시 이메일로 보내드린 주문서를 확인하시고 주문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해외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A
해외 주문은 기본적으로 국내 소비자와 동일하게 처리되며, 해외 특송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Fedex, UPS 등의 해외 특송 업체를 이용하여, 착불 배송해 드립니다.
주문시 남기실 말씀에 정확한 해외 주소(zip code 포함) 및 account 번호를 남겨주세요.
국내 주소 입력란은 필론샵 사무실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 289) 를 입력해주세요.
배송 기간은 거주국가와 배송 서비스의 등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